본문으로 바로가기

지코 랩실력 노래모음집!

category 서랍장/잡다한지식 2020. 12. 5. 08:30

지코 랩실력 노래모음집!




안녕하세요 유희입니다!


오늘은 지코의 노래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짝짝)


지코의 랩실력이야 뭐 이미 입증됬고 쇼돈 심사위원도 하고 이미 언더에서도 유명한 랩퍼이기 때문에 말할 필요도없고!

요새 들어 노래도 많이 내고 있어서 더 호감가고 심지어 노래도 다 좋아요!


그래서인지 믹테도 찾아 듣게 되는것 같네요~


그럼 지코의 솔로곡들 어떠어떤게 있는지 볼까요?




Tough Cookie (Feat. Don Mills)


제가 처음으로 지코의 랩에 입문한 곡입니다!

첨에 터프쿠키 듣고 충격먹었다는..

랩도 찰진데 겁나 박력있게해서 반함ㅜㅜ





말해 Yes Or No (Feat. PENOMECO, The Quiett)


이건 사실 개콘에서 먼저 들었는데ㅋㅋ

알고보니 지코곡이였음!

중독성 쩔어서 가끔 무의식중에 생각날때가 있더라구요ㅋㅋ

말해 예쓰 오얼 노우! 말해 예쓰 오얼 노우!









Boys And Girls (Feat. Babylon)


이건 먼가 센느낌이아니라 발랄해서 그런지 듣기 편한 곡!




유레카 (Feat. Zion.T)


이건 진심 자이언티 부분 중독성 쩔ㅠㅠ

지코랩도 좋지만 진짜 자이언티 노래 넘 좋은듯!

지코와 자이언티의 조합은 사랑입니다♡





너는 나 나는 너


솔직히 이건 노래듣고 심쿵, 뮤비보고 심멎

뮤비 완전 지코도 그렇고 모델도 그렇고 겁나 보기좋음ㅠㅠ

진심 이번 뮤비는 지코 입덕에 한몫한듯 합니다ㅠㅠ

렌즈 저래 잘 어울리는 남자 첨봄..



마지막으로 지코 믹테!


1. Cocks

2. 뒤돌아봐(Feat. 박경)

3. 알렉산더

4. 다음부터 잘할게

5. Dead President

6. 억만장자(Feat. 한해)

7. Verbal Jint - 원숭이띠 미혼남(Feat. ZICO of the Block.B)

8. Block B - LOL

9. 구역질

10. Block B - 장난없다





진짜 지코는 믹테도 좋고 노래도 좋고 내는 곡마다 다 좋은듯!!


그럼 즐감하시고 지코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