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번개장터 PC버전 및 상품등록 방법

category DeVice 2020. 12. 9. 18:00

번개장터 PC버전 및 상품등록 방법 :: 번개장터는 국내 어플마켓에서 엄청난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제가 번개장터를 처음 접했을 땐, 약 6년전이였습니다. 그땐 아주 혁신적이였습니다. 최근에는 많이 활용하고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PC로 번개장터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바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만, 기존의 로그인 방식과는 조금 다릅니다. 뭐가 다르냐!










번개장터 로그인 시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아마도 어플리케이션에서 회원가입을 하셔다면 동일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메인화면으로 이동됩니다. 이제 상품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좌측에 카테고리 위쪽에 보시면 상품관리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관리를 클릭하면 상품관리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이동하면 개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 후에는 우측에 물품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상품을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번개장터는 개인과 개인간의 거래가 상당히 활발하고, 트래픽도 많기 때문에 그리고 거의 현금거래가 활발하기 때문에 카드 수수료에 대한 부담감도 거의 없습니다~!! 저는 거의 아니 전부다 현금거래만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럼 번개장터 이용하셔서 대박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