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및 다운로드 방법

category DeVice 2020. 12. 15. 22:07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및 다운로드 방법









요즘 무료 클라우드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드롭박스를 많이 활용합니다. 오늘의 주제인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및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죠. 간단합니다. 자, 클라우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저를 따라서 다운받아보세요.







검색엔진에서 드롭박스를 검색하세요. (Dropbox)








우선 드롭박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로그인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에 보이시죠.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드롭박스는 웹상에서 클라우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설정을 통해 컴퓨터와도 연결해서 바로 폴더를 동기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설치되면 시작표시줄에 드롭박스 아이콘이 설정됩니다.














다운로드가 되면 위와 같이 창이 뜹니다. 그리고 다운로드가 되면 바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하실 때 [다음] [다음] [마침] 이런거 누르지 않으셔도 되요.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자 여기까지 설명드리면 다운로드에 관한 부분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용량늘리는 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비지니스 계정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시면 1테라바이트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그 외에 계정을 연결하고 친구들을 초대하면 더욱더 많은 용량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드롭박스 용량 늘리기 : https://www.dropbox.com/getspace









용량을 늘리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구글 아이디로 가능하며 회원가입도 간편합니다. 이름만 작성하시고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입력하시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