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똑같은 시간을 써도 성공과 실패.

category 서랍장/일상 2020. 4. 10. 10:56


아무리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고 하여도,

그 시간이 효율적이지 않다면.


성공한 사람들보다 더욱더 많은 시간을 투자 했다고 하더라도,

그 시간이 효율적이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입니다.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듭니다.


"왜 이걸 나는 못했을까? 지금 해보니 아무것도 아니였는데, 단순히 열심히 하면 되는 것인데. 왜.?"


사실 우리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이루면 그때부턴 쉽다고 생각하죠.

이 세상은 쉽습니다. 다만, 우리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그것을 모르기 때문이고.

내 노력을 통해 무언가 얻기 보다는 누군가가 대신 해주길. 어디서 대박이 나길.

혹. 그로 인해 대박이 나더라도. 그 후엔 당신은 다시 쪽박을 차게 됩니다.


항상 생각하고 운만 바라고 있고 움직이지 않기 때문이죠.


지금 무언가를 시도한다면, 그 순간부터 삶이 달라지기 시작합니다.

쉬운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저는 쇼핑몰을 합니다.

연말 연초에는 선물주문이 많이 들어옵니다.


제가 쇼핑몰을 하지 않았다면,

그 주문들은 나에게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잡지협찬 문의가 들어옵니다.

그 문의는 제가 쇼핑몰을 하지 않았고, 마케팅을 하지 않았다면 오지 않았습니다.



행동 하나가 엄청난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

내가 무언가 함으로써 분명 무슨 일이 생긴다.

우리가 하는 일에는 이유가 있고 반드시 결과가 있습니다.


그 결과를 좋게 만드는 것은 여러분들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