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미생 다시보기(무료)가 티빙 회원가입만 하면 시청 가능!?













여러분 tvn에서 오래전에 방영된 미생(未生)보셨나요? 저도 그 때 당시 직장을 다니고 있었던 때라 너무 공감되는 내용이 많았습니다. 미생은 만화로도 유명합니다. 윤태호 작가가 그린 만화이죠. 대표작으로 이끼, 내부자 등이 있습니다. 다음에 시간이 내부자들을 제대로 한 번 봐야겠네요. 오늘의 본론인 미생 다시보기 그것도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미생을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우선 tving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간단합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도 페이스북으로 가입했답니다. 그리고 혹시 CJ ONE으로 신규 가입하고 싶으시다면 가입하셔도 좋습니다. CJ ONE으로 가입 시 혹시 보고 싶으신 프로가 유료일 경우엔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하시면 티빙 1,000캐쉬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셨나요!? 로그인을 하시면 상단에 검색창이 보이실 겁니다. 검색창에 [미생]이라고 검색하시면 해당 프로그램 검색됩니다. 검색하시면 미생 전체 회차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단에 전체 회차에서 보시고 싶은 회차를 선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오호! 엄청 쉽죠? 저는 개인적으로 식샤를 합시다를 좋아합니다. 식사를 합시다. Just like that. 하지만 저는 이제 채식주의자이기 때문에 음식을 줄였습니다.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