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톱깎이세트 - 777 쓰리세븐

category 유용한정보 2021. 1. 3. 10:40

손톱깎이세트추천 - 777 쓰리세븐





쓰리세븐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사실 저도 손톱깎이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손톱깎이 계의 명품. 어머니? 손톱깎이세트는 쓰리세븐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우리집 손톱깎이도 777 대박 난거죠. 종류가 하나 있는 것보다 다양한 종류로 가지고 있는게 좋습니다. 발톱이나 손톱이 애매하게 자라서 기본 손톱깎이로는 자를 수 없을 경우엔 정말 난감하죠. 저도 그런적 많았답니다. 잘못 잘라서 내성발톱. 아찔하군요.


그럼 지금부터 아주 이름부터 좋습니다. 777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톱깍이 외에도 주방용픔도 판매하고 있고, 선물할 수 있도록 케이스 세트도 판매하고 있네요. 거기에 네일케어. 그리고 구급함? 까지 판매를 하고 있군요. 생활 용품. 다 연관성이 있는 제품군들이군요. 


















둘러보니까 세트로 구매하는게 좋을 듯 합니다만, 세트 종류도 상당히 다양합니다. 편백나무세트. 실속형. 인테리어 세트 등 손톱깎이의 변신은 무죄!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편한 단품도 있군요. 통안에 들어 있는건 가지고 다니기도 좋을 것 같고 깔끔하네요!











집들이 선물로 휴지보다는 이런 구급함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요즘 집에 구급함 같은거 잘 신경 안쓰자나요. 이런거 챙겨주면 센스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다음 집들이 선물은 구급함을 해야겠네요! 손톱깎이는 좀 그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