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맛있는 스테이크..!

아웃백..스테이크 전문점...음...태어나서 4번 갔던 것 같네요..

난 왜 그곳을 많이 가지 못했던 걸까.....음...

암튼 예전 생각을 하면서...사진으로 만족할께요...


그럼 잠시...음...아웃백 만남편을 감상해볼ㄲ ㅏ요?~




역시 정우성 멋있네요...고소영과의 아웃백에서 재회~

예전에 비트에서..정우성과 고소영...음....멋있었지요~ 




아..이제 영상에서 빠져나오시구요..~

아웃백 할인행사와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테이크아웃..20%할인은 11월 30일까지~

부메랑 프렌즈 쿠폰을 사용하면 15%까지 할인을 해주세네요!

그리고....우리카드 50%할인은..끝났네요...ㅜ







할인되는 카드는..많지만...

그 중에서 할인이 가장 많은 카드를 선별하여 보여드릴께요!!






보니까...신한카드와 하나 클럽카드가 가장 많이 할인 되는 것 같네요...

그런데...하나 아웃백 카드는 신용카드만 되는 듯 합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가 없더라도..!

포인트 카드로도...신용카드만큼은 아니더라도...!

최대 2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요런건 알아두는게 좋겠죠...


좋은거 먹으러갈땐 할인이 꼭 필요하죠!...

그래서..친구들이랑 가는것도 좋죠....각자 계산...


저도 얼릉 스테이크썰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