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 핸드폰 종류 : 삼성폰 갤럭시 S

category DeVice 2020. 12. 16. 00:31

삼성 핸드폰 종류 : 삼성폰 갤럭시 S



저도 삼성 갤럭시S5를 쓴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아이폰 유저입니다만, 예전에 맨 처음 핸드폰을 접한 건 모토로이. 저는 모로토라 빠 였습니다. 스타텍부터 사용했고, 저의 첫번째 스마트폰 그리고 국내에서 거의 처음나온 스마트폰이 모토로이였습니다. 그때는 혁신이였지만, 지금은 엄청 무거운 고철입니다. 그래도 버리지 않고, 책상안에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 핸드폰 종류 중에서 갤럭시 S 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핸드폰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오늘은 종류와 간략한 내용만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시리즈


갤럭시 S

갤럭시 S2

갤럭시 S2 LTE

갤럭시 S2 HD LTE

갤럭시 S3

갤럭시 S3 LTE

갤럭시 S4 LTE

갤럭시 S4 LTE-A

갤럭시 S5

갤럭시 S5 광대역 LTE-A

갤럭시 S6

갤럭시 S6 엣지






최근에 갤럭시 S7 엣지가 나왔는데요. 저도 구경할 겸 한 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제품정보 


화면크기 13. 97mm, RAM 4GB, 규격 스마트폰,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6.0, 내장메모리 32GB, 블루투스 4.2



최근에 나온 스마트폰들은 다양한 기기들과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가상현실을 생생하게 볼 수 있는 기어 VR. 기어VR은 다양한 삼성 스마트폰과 호환됩니다. 갤럭시 S7, S7 엣지, 노트5, S6, S6 엣지, S6 엣지 플러스 스마트폰과 호환되며 스마트폰 홀더 조절을 통해, 다양한 갤럭시로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삼성 핸드폰 갤럭시 정보 참고.)






이런 가상현실 세계가 펼쳐지는 것인가요. 정말 이제 영화에서 보던 것들이 현실이 되고 있습니다. 10년뒤엔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그땐 로봇인가요? 음. VR그리고 기어까지. 저도 경험해보고 싶긴 합니다. 아이폰은 언제 이런게 나오는징. 궁금합니다.









그리고 게임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핸드폰 손가락으만 하던 걸 눈으로도 직접 체험형태로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가상현실. 이제 게임도 가상현실 세계에서 직접 할 것 같네요. 으 상상만해도. 삼성 엣지로 한번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