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MW 1시리즈 5도어 : 처음 알아보네요!







저는 차에 그렇게 관심이 없어서요. 좋은 차는 타고 싶은데 뭘 모르니까. 뭐가 좋은차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공부할 경 하나하나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수입차종이며, 연료는 디젤, 연비는 네이버 자동차 기준으로 17.4리터로 나와 있군요. 배기량은 1995CC입니다.













BMW 1시리즈에는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가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날씨, 뉴스, 온라인검색, 현지의 최신 정보 그 외에 오피스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탑재되어 있어 자동차에서도 많은 것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듯 합니다.









또한, 이머전시 콜이 탑재되어 있어 24시간 직원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백이나 벨트 텐셔너가 작동으로 인해 큰 사고 발생한 경우에는 이머전시 콜이 자동으로 작동됩니다. 개인 휴대폰과 관계없이 차량에 장착된 SIM카드를 통해 위치와 사고의 심각성 등에 대한 정보가 콜센터로 전송됩니다. 혹은 운전 중에 긴급한 상황일 경우에도 수동으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BMW에서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이 있습니다. 루프박스, 트레일러 그리고 실내에 주니어 시트가 있습니다. 자동차 브랜드에서 패키지로 있는 건 처음 봤네요. 아기자기 하고 아주 귀엽네요. 제가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혹시 도움이 안되신 분들은 죄송해요 ㅜ_ㅜ 그래도 조금은 공부가 되었네요. 다음에는 2시리즈에 대해 포스팅 해봐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