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휴일지킴이약국 - 당번약국 24시간 약국 찾기. :: 오늘을 끝으로 황금 주말이 끝납니다. 이제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가야 하는군요. 그런데 휴일에 갑자기 몸이 아프거나 혹은 아이의 몸이 아파서 약을 구해야 하는데, 편의점에는 비상약 뿐이고, 약국은 안 열였을 것 같은데, 몸은 점점 아파오고. 시간은 늦었고. 어디없나. 걱정마세요 "휴일지킴이약국"에서 주위에 24시간 당번약국을 찾아보세요! 전국적으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세종, 충남, 충북, 대전, 경북, 대구, 울산, 부산, 경남, 전남, 전북, 광주, 제주 지역의 약국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 및 휴무약국 검색 화면






네이버 포털에서 휴일지킴이 약국으로 검색하여 찾을 수 있다.


인터넷에 우선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검색하세요. 휴일지킴이는 약국 검색 서비스, 의약품정보, 일반약품안내, 지도검색, 당번약국, 심야 약국정보, 명절, 휴일 등 약국의 영업시간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통해서 가까운 지역의 휴일지킴이 약국 검색이 가능합니다


휴일지킴이에서는 휴일지킴이약국 검색과 연중무휴약국 검색으로 구분됩니다. 저는 연중무휴약국을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약국 컴퓨터 자동신호로 확인된 약국은 운영하는 곳이고 자동신호가 없는 경우 직접 전화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검색하면 해당 지역의 약국들이 나옵니다. 전화번호, 운영시간, 그리고 연중무휴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 운영여부 표시입니다. 메뉴에 녹색으로 표시되었으면 현재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노란색으로 표시된 것은 확실치 않기 때문에 반드시 전화해봐야 합니다. 물론, 녹색으로 표시되어도 반드시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