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유플러스 멤버쉽 혜택 : 등급 - 일반,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VIP, VVIP <카드>







유플러스 멤버쉽 카드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멤버쉽은 기본, 푸드, 영화, 교통 혜택 카드로 나눠집니다. 카드 말고도 APP을 이용하여 멤버쉽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중요한 건 카드를 신청한 뒤에 APP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VIP, VIP는 24회 무료 그리고 다이아몬드/골드등급은 30%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 등급에서는 기본적인 혜택만 받지 못하지만, 멤버수비에 가입하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듯 합니다.






대상 : 멤버쉽 회원 등급 골드 이상(VVIP, VIP, 다이아몬드, 골드)


= 혜택 내용 : 영화, 푸드, 교통 중 1가지 카테고리 선택하여, 해당 카테고리 내 제휴사 혜택을 등급에 따라 기존 기본 혜택에 추가로 제공

- 단, VIP, VVIP, 다이아몬드의 경우 '푸드' 또는 '교통' 선택 시, 기존 영화 무료 예매 혜택 사용이 불가합니다.

- 연 2회 상/하반기 각 1회만 카테고리 선택/변경 가능합니다. (상반기 : 1월 - 6월 / 하반기 : 7월 - 12월)

  단, 실버 이하 등급으로 하락 시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신청 방법 : U+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











 






제휴사는 영화, 푸드, 교통으로 나눠집니다. 영화는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푸드는 스타벅스, 탐앤탐스, 파파이스/ 교통은 티머니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등급에 따라서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교통, 푸드, 영화만 있는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셨다면. 이걸 확인해보세요! 그 외에도 다양한 멤버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화, 편의점, 베이커리, 카페, 패밀리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피자, 쇼핑, 자동차, 뷰티 등 말이죠. 그럼 등급에 대해 알아보고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등급은 요금제에 따라서 달라집니다. 혹시 엘지 통신사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이런 혜택을 모르고 지나치시는 분들이 있다면, 바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최고 등급인데도 매년 무료 혜택을 받지 못하는 부분들 놓치지 말고 얼릉 챙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