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인천공항 가실 일 많으신가요? 출장 가시거나, 처음으로 해외로 여행을 간다면 정말 행복하겠죠? 저도 맨처음에 해외로 출국할 때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그런데 비행기에 너무 오래 있다보면, 모두 이코노믹 탔고, 딱 한번 퍼스트클래스라고 하나요? 가장 좋은 좌석 비행기 앞머리를 입국했던 기억이 납니다. 중국에서 한국올 때 말이죠. 이게 아닌데. 오늘은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알아보니 리무진을 운영하는 곳이 한 곳이 아니고 여러 군데가 있는데, 그 중에 검색해서 제가 집히는대로 소개해볼까 합니다. 해당 업체의 시간표를 알아보도록 하죠!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검색해봤더니, 이렇게 나오는데 이중에서 3곳을 선정했습니다. 더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 마음대로 선정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으하하.











CLAT








김포공항








인천공항







청주공







CALT는 버스 리무진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번호는 6100, 6101, 6103, 6104 총 4대를 운행하며, 실시간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천, 김포공항, 그리고 청주공항도 운영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티켓팅 하는 곳이 어딘지 한 번에 살펴보시고, 이용요금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AL












버스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19개의 버스를 운행하고 있으며, 저도 이 버스를 가장 많이 본 듯 합니다. 소개해드리고 싶지만, 노선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다시 한 번 더 정리해 봐야될 듯 합니다. 요금은 15,000원 이군요. 이 버스도 실시간 위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기공항리무진버스












경기리무진버스를 보실 때는 버스 번호가 없기 때문에 버스 정류장을 확인하셔서 탑승하셔야 합니다. 맨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셔서 착오 없이 탑승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