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매일경제 구독 및 구독료는 얼마효? : 신문구독 :: 지식을 쌓기 위해서 수 많은 정보와 컨텐츠를 습득해야 합니다. 스티븐 코비가 말했습니다. 3년전에 알았던 지식은 3년 후에는 쓸모 없어진다고 말이죠. 계속해서 새로운 지식 너무나도 빨리 생기기 때문에 시대의 흐름을 모른다면 앞으로 발전되는 시대를 따라갈 수 없다는 것을 뜻합니다. 여러분 신문 얼마나 보시나요? 만약 신문 전체를 다 볼 수 없다면, 사설이라도 읽으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신문은 지식을 쌓는 것도 있고, 식견을 넓힐 수 있습니다. 또한 문장력도 늘어납니다. 문장력이 늘어나면, 언어나 글쓰기 스킬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매일겨제 구독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매일경제 구독은 네이버에서 "매일경제 구독"이라고 검색하시면 "매일경제 독자센터"가 검색됩니다.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매일경제에서는 경제 신문 외에 매경이코노미 경제 잡지 그리고 경제 월간지 럭스맨, 독자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신문은 기본구독과 대학생 구독신청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그리고 매경E신문, 매경이코노미, 럭스맨, 골프 포 위민도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구독료는 매월 15,000원입니다. 지로납부, 계좌자동이체, 신용카드를 통해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학생의 경우에는 50% 할인을 해준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직접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