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찌반지 VS 아르마니반지 살펴볼까낭.






여러분들은 명품을 좋아하시나요? "네"라고 말씀하시겠죠. 저도 좋아합니다. 그러나 명품으로 과소비하는 것은 삶에 매우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적당한 선에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들 중 몇 가지만 명품 브랜드를 구매합니다. 반지, 스카프 이정도만 삽니다 저는요. 개인적으로 알랙산더 맥퀸, 마크제이콥스도 상당히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구찌(GUCCI)





구찌는 구찌오 구찌 이탈리아 피렌체에 설립한 티달리아의 명품 브랜드입니다. 구찌오 구찌는 1921년 피렌체에 자신의 성을 딴 '구찌"라는 가죽제품 전문점을 열어 이후 세 아이들과 함게 1940년대 무렵 밀리노, 로마 등 이탈리아 패션 중심지를 비롯해, 1950년부터 런던, 뉴옥, 파리 등 전세계로 매장을 확대하였습니다. 현재 핸드백, 여행 가방, 신발, 실크, 시계 파인 주얼리 등을 선보이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이웨어는 사필로, 향수는 P&G와 라이선스 형식으로 생산, 유통하고 있으며 구찌의 제품은 직영 스토어(2013년 9월 기준 461개)와 백화점 및 전문 스토어를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르마니/알마니 (ARMANI)





아르마니는 1975년 조르조 아르마니에 의해 설립된 패션 브랜드입니다. 패션 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브랜드로 메인 브랜드 조르조 아르마니 외 여러 자매 브랜드, 화장품, 리조트, 고급 레스토랑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아르마니라고 총칭됩니다. 










지금부터 구찌반지와 아르마니반지를 살펴볼텐데요. 제가 살펴보는 반지들을 네이버쇼핑에서 셀러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위주로 제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들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아이쇼핑 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제가 예전에 구매했던 아르마니 반지는 요즘에 없는 듯 합니다. 7년전에 샀기 때문에 지금은 단종이 된 듯 합니다.






구찌반지





4가지 정도로 뽑아보았습니다. 바이마이코리아라는 사이트에서 주얼리 명품을 많이 있는 듯 합니다. 남자 반지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구찌는 여자반지들이 더 많은 듯 하고, 더 이쁜 듯 합니다. 가끔 왜 남자꺼는 저런걸 안 만들지. 이런생각을 하곤 합니다.








아르마니반지




아르마니 반지는 개인적으로도 많이 사고 싶은 반지이고, 주위에 남자들에게도 선물하고 싶은 반지이기도 합니다. 저도 남자입니다만, 뭐 아버지나 친척형들에게도 생일선물로 사줘도 좋을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번째 상품을 가지고 싶지만, 사이즈가 없더라구요. 저는 하나 사면 거의 5~6년 씁니다. 중학교 2학때 샀던 아우터도 아직도 입고 다닙니다. 그 때 샀더라도 유행이 없는 제품을 사서 그런지 지금 입어도 별로 이상하지도 않고, 오히려 친구들이 이거 어디서 사냐고 하더라구요.


자 그럼 간단하게 구찌와 아르마니 반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