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고서적매입 YES24 바이백 : 내책팔기





<이것이 북이다. 영어로는 BOOK 한국어로도 북. 그러니 이북>



집에 필요 없는 책 있으신가요? 만화책도 좋고 잡지책도 좋고 소설책 등등 뭔가 짐이 될 것 같은 책이 있다면 팔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하지만 물론 책은 다 읽으시는게 좋지만, 혹시 그럴 의향이 없으시다면. 뭐. 다른 분들을 위해서 중고서적으로 판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중고서적을 판매할 수 있는 곳! 바로 YES24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YES24는 국내 인터넷 도서를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국내, 외국, 이북, 음반, DVD, 영화, 공연, 선물, 화장품 그리고 중고샵 외 패션 상품들도 판매하면서 이제는 도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책을 많이 읽으시나요? 저는 시간 날 때마다 근처 문고점에 가서 새로운 책들을 읽어보곤 한답니다. 새로운 것을 읽고 배운다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예스24에는 바이백이라는 서비스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중고서적을 매입"하는 서비스입니다. 그렇다면 바이백이란 무엇인가!? (바이백 : 갖고 계신 중고 상품을 YES24에 판매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정가대비 최대 50%지급, 1만원 이상 판매시 무료 배송, 판매 대금을 YES24포인트로 정산시 20%(변동가능) 추가 지급.)







바이백은 국내도서만 가능하며, 외국도서, 음반, DVD는 불가능한 것 같습니다. 여기서 ISBN이 뭐지!?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도움말 기능 들어 갑니다. 위에 이미지에 보시면 도서 상세내용마다 ISBN 번호가 있습니다. 해당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책 번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ISBN 번호 없어도 도서명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상태에 따라서 매입가격이 달라지는 듯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백 도서명 검색 좌측 부분에 바이백 불가 상품 보기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판매할 도서를 찾으셨다면 카트에 넣으세요. 모두 담으셨다면 카트로 이동해서 바이백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이 때 상태정도를 체크해주셔야 합니다. 상태정도 , 사용흔적을 말이죠. 혹시 정가가 다르다면 직접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카트에 넣으신 도서에 대한 옵션을 모두 선택하셨다면, 바이백 신청서를 제출해주세요. (제출과 동시에 신청됩니다.) 혹시 잘못 신청되었을 경우에는 [바이백 신청내역]에서 취소하시면 됩니다. 수정이 안되는 것 같으니 하실 때 신중하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