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로렉스시계종류 `` 로랙스 가지고 싶오횽 그 가격은!? :: 로렉스 누구나 갖고 싶은 시계죠. 그리고 누구나 알아보는 시계가 로렉스. 스위스의 명품 손목 시계 제조사입니다. 손목 시계 뿐만 아니라 액세서리도 만들며, 제품의 품질과 품격뿐만 아니라 수백만 원을 호가하는 높은 가격으로도 이름이 높습니다. 시계 수집가들은 로렉스보다 더 명품인 시계 브랜드들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로렉스 시계 정도만으로도 즉각적으로 알아볼 수 있는 "신분의 상징"역할을 합니다.





로렉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호화 시계 브랜드입니다. 2003년 매출액은 10억달러에 달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흔히 로렉스라고도 부르나 롤렉스가 회사측에서 제시하는 올바른 한국어 공식 명칭 표기입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네요. 롤렉스. 놀랬쓰.












롤렉스 공식 판매점은 국내에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광역시, 제주도, 경상남도, 서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롤렉스 공식 판매점' 만이 롤렉스 정품을 판매하며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 롤렉스 고유의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취급하는 모든 시계와 부품들이 정품임을 보증합니다. 롤렉스 공식 판매점을 통해 평생 동안 함께 할 롤렉스 시계를 만나보세요.





남자 로렉스시계




그 외에도 상당히 많은 롤렉스 시계가 있지만 우선 이정도만 보여드려도 아주 멋지다는 생각이 드실겁니다. 저도 나중에 제 손목보다는 아버지께 롤렉스 손목시계를 사드리고 싶네요. 저를 위해 열심히 일해주신 아버지를 위해서 말이죠. 물론 어머니도요.








여자 롤렉스 시계






여성시계는 정말 아름다운 듯 합니다. 어머니에게 선물하고 싶기도 합니다. 반드시 선물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열심히 일해야겠죠. 롤렉스 시계는 뭐랄까 다른 시계에서는 볼 수 없는 끌어당긴다고 할까요? 특히 여성 시계에서는 더욱더 그런 것들이 많이 느껴지네요. 요즘 명품시계를 구매하시기 위해서 대출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빚을 내서 명품을 사는 것은 자신의 가치를 올리는 것이 아니라 사치를 올리는 것임을 명심하셨으면 합니다.





가격에 대한 부분은 나와 있지 않군요. 직접 대리점에 방문하셔야만 정확한 가격을 아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인터넷에 적게는 몇백만원에서는 많게는 몇 천만원까지 가격이 나와있지만, 판매점에서 구매하시는게 안심이 되지 않을까요? 나중에 고장 났을 때 A/S를 못받을 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