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든어택 다운로드 및 사양체크 (FPS 온라인 게임) ::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FPS게임. 서든어택. 저도 고등학교 때 정말 많이 했습니다. 중학교 때는 카스(카운터 스트라이크)를 정말 많이 했고, 초등학교 때는 레인보우 식스. 레인보우 식스는 정말 사기라고 할 정도로, 긴장감과 다만 거의 한 방에 죽는다는 것이. 오랜만에 옛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예전 기억을 살려볼 겸 서든어택 다운로드 방법과 사양체크 하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서든어택에는 스킨 바람이 불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더군요. 스킨을 만들어서 판매하시는 분도 계실 정도죠. FPS의 매력은 이제 총보다는 스킨인 듯 합니다. 스킨이 뭔가 유니크하면 총 쏘는 느낌이나 감도가 다르다고나 할까요. 저는 안한지 너무 오래되어서, 서든어택 다운로드 및 사양체크를 위해서는 고객지원센터에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게임 클라이언트 자동설치 및 다운로드만 할 수 있는 것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자동설치는 다운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설치하는 것이며, 정식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다운로드만 하는 것입니다. UDT 테스트 서버는 UDT 회원님만 입장 가능합니다. UDT 계정이 아닌 경우, 정식서버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서든어택 사양은 운영체제, CPU, 메모리(RAM), HDD용량, 그래픽카드, 다이렉트 X, 기타 사양을 체크해서 비슷하거나 높아야 합니다. 그런데 비슷하면 끊김현상이 있어서 팀플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서든어택의 묘미는 말하면서 팀플하는게 묘미죠. 음 오랜만에 하고 싶지만, 절대 안합니다. 게임은 끊었습니다. 내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시고 싶으시면 우측 상단에 내컴퓨터 사양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사양확인은 익스플로러에서만 가능합니다.)




제 컴퓨터 사양입니다. 이정도면 끊기지 않고 돌아갑니다. 물론 네트워크 환경이 중요하기도 합니다. 컴퓨터가 좋은데, 네으워크가 정말 안좋으면 이건 게임을 하기에 어렵고, 짜증만 나고. 다른 사람들이 이렇게 말합니다. "님 뭐하셈?..뭐야 하지 말던지..왜 안움직임.." 이런 말을 듣게 되실 겁니다. 그러면 즐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