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델 겸 탤런트 김영광 - 얼굴도 연기력도 몸매도 뭐하나 빠지는게 없는.







저랑 동갑이네요...아..빠른인가요?

아무튼..그건 상관없고 오늘은..여성분들의 눈을 호강시키고자..

김영광 사진들과 동영상을 몇 가지 모아보려고 합니다.


전..남자이지만..연예인들...여자보단 남자들이 더 좋더라구요...

이상한 사람은 아니고...그냥 멋있자나요~


모델들은..왜 이리...연기도 잘하는지요...음...






차승원씨도...원래는 모델이였지만..

이제는 완전한..연기자..그래도..항상 어디서든지 빛나는 분..음음..






이 패션쇼 샷은 너무 멋있다고 밖에 말이 안나오네요..

이 사진말고 대기장소에서 이수혁과 투샷이 나온게 있는데..정말 멋집니다...

엥....갑자기 왜..차줌마로...다시 김영광으로 돌아가요~










개인적으로 메디컬 드라마를 상당히 좋아합니다...

예전에..브레인..하얀거탑...골든타임은..아쉽게 못봤어요...

암튼...메디컬 드라마를 어마어마하게 좋아하는데...

디데이...음 나중에 기회가 되면 봐야겠네요!!







이건 아마도..예전에..영화 차형사? 거기서 찍은게 아닐까요?~

아닌감요..ㅎㅎ그냥 등장인물들이..암튼..쿨럭...








남친짤이라고 돌아다니는..사진인데..

외모적으로 귀여움..그리고...잘생긴 사람들은..

다잘하죠...외모적으로 많은 것들을 표현할 수 있으니까요..

귀여움..카리스마..잘생김김김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