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규어 스포츠카 F타입 컨버터블 알아보쟈 :: 여러분들의 드림카는 무엇인가요? 두말하면 무조건 외제차겠죠.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포르쉐입니다. 아니면 마세라티. 예전에 마세라티였지만, 요즘엔 포르쉐로 2인승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냥 혼자타고 다니고 싶더라구요. 태우더라도 딱 1명만. 그런데 가족이 있으니 2도어지만 좌석이 있는 걸로 사야겠군요. 에헴 벌써 산것 같나요? 재규어도 아주 멋있는 차죠. 추격자에서 김윤식이 타고 나왔던 재규어에 반했었습니다.





































재규어는 1922년 윌리엄 라이온즈와 윌리옴 윔슬리에 의해 스왈로우 사이드카란 이름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후 14년만인 1935년 SS 재규어 90과 100을 출시하면서 Jaguar라는 사명을 처음 내세우게 되었습니다. 이후 1949년에서 1961년 XK 120, XK 140, XK, 150, E Type과 같은 독특한 디자인의 스포츠카를 생산했고, 성공적인 판매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스크롤하기 귀찮으실까봐 제가 이렇게 한방에 모아보았습니다. 원래는 주제대로 F컨터버블만 모아서 보여드릴려고 했지만, 전체적으로 보시는게 더 괜찮을 것 같아서 이렇게 국내에 미출시한 것들과 예전 재규어들하고 모아보았습니다. 스포츠카들만 말이죠.







  




그 중에서 좋아요를 많이 받은 2016년 재규어 F-타입 쿠페, 컨버터블 한번 매끈한 이미지를 살펴볼까요?



2016 재규어 F-타입 컨버터블








해외출시만하고 국내엔 출시를 하지 않았군요. 아쉽네요. 아주 멋진 녀석인듯 합니다만 그래도 언젠간 우리모두 저걸 타볼 수 있는 날이 올겁니다. 앗 혹시 지금 탈 수 있으신가요!? 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