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삼성 휴대폰 드라이버 : 고객지원센터에서 설치해요.


















저는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이전에는 삼성 휴대폰을 사용했었습니다. 그 때 PC와 연동하기 위해 삼성 고객지원센터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물론 요즘에는 다양한 앱이 나와서, 왠만한 자료는 클라우드로 하죠. 그래도 드라이버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메인화면에서 인기 제품에 해당되신다면, 해당 제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혹시 원하는 제품명을 알고 계신다면 직접 입력하시면 됩니다만, 제품명을 정확히 알고 계신분들은 그리 많지 않으니, 여러분들의 모델명을 확인할 수 있는 예제가 나와 있습니다. 검색창 우측에 보면 [내 제품의 모델명 찾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휴대폰 외에도 PC, 캠코더, 카메라, 생활가전도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하시는 제품명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메뉴얼과 다운로드 그리고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소개합니다. 여기에서는 다운로드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단에 유용한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로드를 받아야 합니다. 아마도 핸드폰 드라이버가 필요하신 이유가 핸드폰에 있는 자료를 PC로 옮기시거나 PC에 있는 자료를 핸드폰으로 옮기시려고 다운 받으시는 거죠? 아니시라면 죄송합니다. 크헉.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가장 큰 이유는 컴퓨터에 USB를 꼽앗는데,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드라이버를 수동적으로 설치하기 위함입니다. 자, 다시 돌아와서 휴대폰 통합 USB 드라이버를 클릭해서 통합 USB 드라이버를 클릭해서 다운받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통합 USB 드라이버 가이드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