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업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는 여기서 봐봐요. :: 간단한 정보일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 필요한 정보라고 생각하기에 공유해 봅니다. 물론 내용적으론 별로 없지만, 이 글을 읽으신 분들께 제가 예전에 작성한 "생활비 아끼기"라는 글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확인하러 왔다가 정보 얻어가시는군요 ^^ 그럼 지금부터 간략하게 기업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D/ATM기기 이용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디나만, 00:00 - 00:10 사이에는 시스템 점검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부분의 은행이 점검 시간이 있죠. 그리고 자동화기기는 기업은행 기기를 이용했을 때와 타행 기기를 이용했을 때와 수수료가 다르니, 이미지에서 비교해보세요.














그리고 이런 것도 있어서, 캡쳐해보았습니다. 고객 등급별 우대 서비스인데요. 자동화기기 타행송금 수수료에 대한 우대도 있더군요. 모든 등급이 우대를 받는건 아니지만, Honor, Royal 등급은 우대를 해주는 듯 합니다. 그러나 면제 기준은 당행카드로 당행 자동화기기를 이용한 경우에 한 합니다.









제가 맨처음에 말씀드렸던 "절약 노하우 : 생활비 아끼기"입니다.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지금 계속해서 이와 같이 생활비를 아끼고 있습니다. atm 수수료를 줄이는 것도 생활비를 아끼는 방법중에 하나죠. 혹시 저의 경험이 도움이 될 것 같아 링크를 남겨보니,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