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재밌는 일본 만화책 추천 - [ZETMAN] 제트맨




[이건 골드 버젼인가...암튼...저는 그린,옐로우,블루 버젼있을 했지요...

버젼마다..몬스터를..어떤걸 고르느냐에 따라 스토리가 달라지는..맞나..? 아닌가.암튼그래요]





어릴적..일본 만화에 미쳤던 저이기에..

사실...그렇게..뭐..덕후 그정돈 아니였구나...


저를 일본 애니메이션 세계로 빠트린건..

초등학교 3학년....윈도우 95..친척형 집의..신세계..

이자리를 빌어..빌게이츠에게 감사함...


그때....포켓몬스터 게임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A : 플로피 디스켓 아시죠~?







에이드라이브..비드라이브...

비드라이브..디스켓은..좀 커요..힝..

오래전...국민학교 시절이 떠오르네용..


플로피 디스켓...저희집에..고물처럼 있지만..

어느 순간에..빛을 볼날이 오겠죠..한 200년뒤에..

제가 죽은 뒤 후손에게..으악......





잠깐...만화책 이야기하다가...제가 사담을...

(--)(__) 죄송합니다...



저는..개인적으로 봤던 만화책 중에서...음...

저의 상상을 자극하는 것들을 좋아했습니다......

약간..이게 뭐야...이게 뭐 이래..이런 것들에...저는 흥분하죠!!











간츠도..그렇고...

일본 만화책들은...아주..상상을 팍팍 자극하죠...







세상이 좋아져서...이제 만화책도...인터넷으로..쿨럭...

그래도 책은..역시 침을 발라가면서..아뇨아뇨...

그냥...넘기는 재미......그리고..그 책방에 오랫동안 있어서..

그...책냄새..아시죠~~?






갑자기..줄거리가..생각이..

암튼..제트맨은..어떤 실험으로 통해..만들어졌나..

실패작인가 그럴 겁니다.....


아닌가........비밀병기...

돌연변이들을..잡기 위해..만든 것 같네요...


곰곰히 생각해보니....이상한..괴물들이..

사람들 속에..숨어 있다가..갑자기...변하고....







그러던 도중에..제트맨은..엄청난 위기가 !!!!!

자그럼 어떻게 되는지 말해드리고 싶지만 저도 까먹었어요효!!!!!!!!!!!!!으악..

저는..이런 만화책이 재밌고..흥미있다..요정도만 이야기해도 괜찮을 듯하네요..ㅎ


내용은...지금..근처 만화책방으로 고고!!

인터넷은..뭔가좀 ㅜㅜㅜ 만화책 보는 맛이 안나요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