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알아보기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31. 01:20

부산일보 오늘의 운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오늘의 운세는 어떤가요? 좋은가요? 저의 운세는 좋은 편입니다. 저희 어머니께서는 매일매일 운세를 보시는 편입니다. 맨 처음에는 너무 미신같은 걸 믿으시는거 아닌가 했습니다. 하지만 가족들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에 운세를 보시는 것 같습니다. 운세가 맞지 않더라도,  "오늘 너 운세가 좀 좋지 않다.. 조심해라.."라고 말씀해주십니다. 특별하게 사고가 일어날 만한 상황이 아니지만, 어머니께서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더욱더 조심하게 되고, 혹시 모를 사고를 줄일 수 있다고 할까요? 어떻게 미래를 점치겠습니다. 어떻게 미래를 맞추겠나요.












운세는 운세일뿐. 너무 운세에 직찹하는 것도 그렇지만, 운세를 봐서 나쁠껀 없다고 생각합니다. 운세라는 것이 오래전부터 선조들이 화를 막기 위해 미래를 예견해보는 것이였는데, 지금은 운세부터 시작해서 궁합, 사주, 타로, 별자리 등등 상당히 많은 점성술(?)같은 것들이 생겨났습니다. 자 저의 사담은 여기까지 하고 오늘은 많은 운세보기 사이트 중에서 부산일보의 오늘의 운세 페이지를 둘러보고자 합니다.












부산일보 하단에 보면 부산일보 전체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는데, 외국어ㆍ운세 부분에서 운세를 선택하시면 오늘의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있군요. 영어, 일본어, 중국어 그리고 바둑 저도 바둑배워보고 싶네요. 아마도 바둑 현황 기사들을 모아놓은 곳 같습니다. 나중에 한 번 필요하신 분들은 둘러보세요.















부산일보에 기고된 내용들이 캡쳐되어 일자별로 올라와있습니다. 오 음력과 양력이 표시되어 있군요. 마침 음력이 며칠인지 알아야 했는데 부산일보에게 고마움을 표합니다.(?) 최근 7일까지만 운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전 운세는 확인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전 버튼으 눌러지질 않습니다. 













음력기준으로 띠별에 따라 운을 점쳐주고 있습니다. 저는 토끼띠인데 금전운은 평범하고 애정과 건강은 길운이군요. 하지만 사무실에서 계속 있기 때문에 애정은 부모님의 애정! 오호. 여자친구는 어제 생길지 모르지만, 아무튼 애정운이 좋군요. 철학원에서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운세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철학원에 문의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