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저는..한창 일드에 빠져서...아니 사실....
기무라타쿠야가..너무 멋있습니다...
남잔데도 말이죠...그렇지만..게이는 아닙니다...

그냥....동경?엥?

프라이드라는 일본드라마 보셨나요~?




앗..2004년..저는한 10년전에..음...그런 맞네요.....ㅋㅋㅋㅋ

벌써 세월이 그렇게.....허걱...


저는 기무라타쿠야 나온,.드라마는 거의 다 봤습니다..

뭔가 몰입도가 좋은 배우예요...어딜가나..잘맞는 배우?ㅎㅎ







88년....데뷔..커헉..







프라이드에서 기무라타쿠야는...하루...한국어로 봄이란 뜻이죠..

maybe..를 습관적으로 쓰는...주인공...

항상....어느정도에 머무르려고 하지 않고..항상 최고의 자리에서...

스스로의 한계에 도전하려는..멋진 남자입니다..







가끔 동기부여 하고 싶을 때...프라이드를 보곤 합니다...

힘이 나요..^^







아키...하루의 마지막 여자가 될...엄청....

저런 여자가 어디에 있을까......

그런 생각이 많이 듭니다.....


하루가 외롭다고 느끼는 걸..말하지 않아도 아는 그녀...

진정한 사랑이란...남자가 더 욱더 멋있어 질 수 있도록 바라봐 줄 수 있는..

조금은..기다려 줄 수 있는 여자가 아닐까요...?


요즘은...그런 여자분들이 있겠죠?



프라이드는..정말 강추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