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도 오피스텔 전세/월세 알아보기

category 유용한정보 2021. 1. 14. 09:51

제주도 오피스텔 전세/월세 알아보기


언젠간 공기 좋은 곳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이제 막 청년이 되었지만, 그래도 20대보단 30대에 들어오니, 마음가짐 그리고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달라지게 되었습니다. 언젠간 평온한 마음으로 인생을 즐기다가 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제주도도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요즘 제주도로 이사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이 있는 듯 합니다. 예전보다 제주도도 시설이 좋아지고, 공기도 좋고 언젠간 갈 수 있겠죠? 그럼 오늘은 제주도의 오피스텔 전세/월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오피스텔에 대한 정보는 네이버 부동산 정보를 토대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시세가 아무래도 장난이 아닙니다. 일반적사람이 살 수 없는 전세와 월세 그리고 매매가인듯 합니다. 아니요 매매가 훨씬더 이익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단지 렌탈에 대한 오피스텔 같군요.
















제주도 평당 시세를 보니 매매는 342만원이고 전세는 233만원입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평당 가격이 오르고 있습니다. 매매 시세도 상당히 높은 편이군요. 나중엔 더욱더 오르지 않을까요? 2015년 말부터 1년간 매매시세가 거의 100만원 가량 올랐습니다. 50평을 가지고 있었다면, 5,000만원이 오른것이지요. 1년에 5,000만원이면 엄청난 시세이지요. 제가 맞는 말은 하는 건 모르겠지만 위 시세 그래프를 토대로 이야기하자면 그런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보니 오피스텔이라기 보다는 타운하우스 형태인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가본 않았지만, 신규 물량인 것 같습니다. 혹시 금전적 여유가 있다면 휴식처로 안식처로 한 채 매매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가족들과 힐링하거나 혹은 친구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말이죠. 친구들은 좀 그렇군요. 가족들끼리 말이죠 ^^ 뭔가 도움을 드리려고 했지만, 현재 물량이 나와 있는게 없네요.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제주도 부동산 공인중개사를 통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