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성명품가방쇼핑몰 : 루비통, 샤넬, 에르메스 What!? :: 오늘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명품가방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그리고 어디서 구매하면 좋을지 제가 예전에 명품을 구매하던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한 때 아마 고등학교 때였던 것 같습니다. 버버리 그리고 루이비통에 미쳤던 시절이 있습니다. 사실 가지지도 못했지만, 그냥 명품을 가지고 싶어 매일 컴퓨터 앞에서 명품 검색만 했던. 그러나 지금은 명품에 집착하진 않지만, 하나쯤 가지고 있어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명품가방 하나쯤 가지고 계시거나 그 이상 가지고 계시고, 명품가방을 자신보다 소중하게 여기시죠. 가장 남들에게 "이게 명품이다."라고 표시할 수 있는 패턴을 가진 명품들을 많이 선호하시는 편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저도 버버리패턴, 루이비통 패턴 그리고 구찌패턴을 엄청 좋아했습니다. 여성분들의 명품가방을 보면 대다수가 루이비통이 줄을 잇습니다. 그만큼 다른 사람들에게 명품이라는 것을 잘 들어낼 수 있기 때문이죠.

















에르메스 가방 정말 굉장합니다. 천만원대 웬만한 차값입니다. 거의 움직이는 부동산입니다. 여성분들은 팔에 부동산 하나를 가지고 다니시는 것 같습니다. 샤테크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명품테크를 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루이비통은 이쁘긴 합니다. 도대체 저 패턴이 뭐길래. 가지고 싶은 패턴이 된걸까요? 사고 싶지 않으세요?












이곳은 제가 자주 이용했던 "필웨이"라는 명품중고사이트입니다. 개인 혹은 사업자가 판매하고 있으며 중고와 새상품을 판매합니다. 브랜드의 경우 정말 다양합니다. 왠만한 명품은 거의다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거래량도 엄청나고, 명품에 관련된 지식과 컨텐츠도 정말 많이 있으니 명품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을 게시판 그리고 지식 게시판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명품가방으로 검색하니 루이비통과 지방시, 버버리 가방들이 가장 먼저보입니다. 루이비통 여행가방은 하나쯤 가지고 싶기도 합니다. 여성분들 보니까 지방시 핸드백을 정말 많이 가지고 다니시더라구요. 뭔가 투박하지만 세련미가 느껴지는 가방입니다. 저도 예전에 여자친구가 있었다면 사주려고 했지만, 없으니 못사줬습니다. 아무튼 나중에 여자친구에게 선물은 케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