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 발급 및 분실신고 :: 저는 현재 사업자카드와 체크카드도 국민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종종 카드관련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에 방문하곤하는데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문의 중에서 가장 많이 문의하는 발급 그리고 분실신고, 비밀번호 찾는 방법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고객센터 홈페이지는 국민카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개인], [기업], [가맹점], [고객센터]로 탭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고객센터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상담, 소비자정보포털,이용안내, 상품공시실, 공인인증센터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에는 카드발급, 이용한도,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변경/해지 방법, 대출 가능 금액 조절, 플래티늄 서비스 쿠폰에 대한 질문이 가장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난ㆍ분실에 대한 신고가 많다보니, 메인에서 바로 신청 및 조회할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상담은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그리고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ARS 서비스 전화번호는 메인화면 하단에 작성되어 있습니다. 국내 대표번호는 '1588-1688', 카드 분실신고는 '1588-1688 누르고 8번' 카드사용등록은 '1588-1688 누르고 6번'입니다. 제가 이미지로만 캡쳐하는 것보다 바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필요할 것 같은 서비스는 전화번호로 작성해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핸드폰에서 바로 번호를 누르시길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에는 카드상품, 카드발급, 카드이용, 회원정보, 부가서비스, 금융서비스, 홈페이지, 기업/가맹점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어, 원하는 질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카테고리에서 세부적으로 또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기 때문에 처음 찾아보시는 분들도 보다 쉽게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