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및 배달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28. 14:07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 및 배달


요즘 기업형 슈퍼마켓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예전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알바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 정말 열심히 했는데요. 그 때만해도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거의 유명했지만, 요즘은 대형마트들이 슈퍼마켓까지 진출하면서 상권에 기업형 슈퍼마켓이 많이 자리 잡았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이마트 에브리데이 영업시간과 배달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마트가 운영하는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현재 220개점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에브리데이 홈페이지에서는 지점 그리고 쇼핑정보(인터넷 전단, 독자개발상품, 신세계 상품권, 쇼핑정보, Chef 추천메뉴), 포인트카드, 고객만족센터, 채용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에브리데이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점은 지역별로 나눠져 있습니다. 서울, 인천, 대구, 부산, 강원, 경북, 전북, 충북, 세종, 경기, 대전, 광주, 울산, 경남, 전남, 충남, 제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해당 지역을 검색하신 뒤에 검색된 지점을 클릭하시면 위의 이미지처럼 지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주소, 영업시간, 대표번호, 서비스 안내 사항이 있습니다. 안내 사항에서는 배당 가능지역 및 배달 운영시간이 있으니 배달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됩니다.



















[쇼핑정보] - [금주의 쇼핑정보]에서 매달의 휴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부님들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것이 슈퍼마켓의 휴점상일 듯 합니다. 9월의 경우에는 25, 26, 28일 휴점 지점이 나눠져 있습니다. 전국적으로는 25일 (일)에 휴점을 했군요. 10월 휴점 상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사이트를 확인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