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YTN 날씨로 오늘의 날씨를 확인해볼까요!?(오늘,주간,주말)



이제 날씨 점차 추워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을 좋아합니다만, 이제 여름도 좋아질 것 같습니다. 겨울엔 제가 입고 싶은 옷들은 마구마구 입을 수 있으니까요. 아무튼 오늘은 YTN에서 제공하는 날씨정보를 알아볼까 합니다. 혹시 오늘의 날씨 혹은 주말, 주간에 날씨를 알아보고 싶다면 YTN에서 제공하는 날씨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물론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정보도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YTN 홈페이지 날씨 정보 화면 정보입니다.YTN 날씨 정보






YTN뉴스 페이지 상단 우측에 "웨더&라이프"를 클릭하면 위와 같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웨더&라이프는 날씨이슈, 예보, 특보, 대기오염, 테마날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지역별 날씨와 동네 날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YTN 앱을 통해서도 날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YTN 테마 날씨 중 드라이브 테마로 적용된 날씨 정보테마날씨(드라이브설정)


YTN 테마 날씨 중 해수욕장 테마로 적용된 날씨 정보테마날씨(해수욕장 설정)






제가 괜찮다고 생각하는 건 테마날씨라고 하는 것인데, 스키, 민물낚시, 드라이브, 해수욕장, 골프장 등에 대한 날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를 많이 가는 곳에 대한 날씨, 해수욕장의 날씨 보시면, 제부도, 학동, 봄길, 구룡포, 설악, 금일, 송도 등 테마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날씨 중계 및 날씨 이슈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오늘의 날씨 중계 정보





그리고 날씨 이슈에는 날씨에 관한 여러가지 정보를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날씨 중계시 이슈사항을 컨텐츠로 작성해서 안내해주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뉴스 속 날씨, 이런날씨엔, 그때 그 날씨, 북한날씨, 동아시아, 세계날씨, 문화유적지, 생활지수, 자연관광지에 대한 날씨 이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을 선택하여 날씨 강수 바람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지역별 날씨, 기온, 강수, 바람






오늘의 주제인 오늘의 날시는 "예보"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보에는 지역별 날씨, 동네예보, 주간예보, 바다예보, 북한예보, 세계날씨, 통계로보는날씨달력이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날시 기온, 강수, 바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점차 날씨가 추워지기 때문에 미리 새벽이나 아침에 오늘의 날씨를 확인하고 출근하면 갑자기 추워져서 감기 걸리실 일은 줄일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