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카드들이 정말 많이 나오죠.

그런데 나에게 필요한 혜택들만 모아서 모아서!

나오는 그런 카드들!!! 오늘은 주유카드 중에서 

괜찮은 카드를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투엑스알파 카드인데요! 

KEB하나에서 만드는 카드입니다!!






카드도 좀 스타일리쉬하고...!

비자와 마스터가 모두 됩니다!!

그리고 연회는..국내에서 9,000원!

국내외 겸용의 경우 10,000원!




투엑스알파 카드의 특징은..통합할인한도가 있는데요..

매월 제공하는 특화할인 서비스, 공통서비스, 할인 플러스의 할인금액 합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전월실적

25만원 이상 

50만원 이상 

100만원 이상 

통합할인한도 

10,000원 

20,000원 

40,000원 




투엑스 알파...! 카드이름에 걸맞게..혜택에 2를 곱해준다고 하네요..

6개월 이후에는 기본 할인이 두배 플러스 혜택이 추가!

오래쓰면 쓸수록..혜택도 늘어난다는 뜻이겠쬬죠!!









더군다나..사용자 라이프 특성에 맞는 투엑스알파 카드를 매월 1만원이상..

1년 연속 사용중..라이프 특성이 변경되어 다른 투엑스알파 카드로 전환하였을 경우에도!!

기존의 혜택을 그대로 가져 올 수 있다고 하네요!!!


다만..자세한 건 상담을 해보는게 좋겠네요..!









음...놀이공원은....50%까지 할인해주는 군요..

뭐..이런 혜택이 있다는 것만 알아두시구요!!^^ 







저는..카드에 보험가입 사항이 있는건 처음 보았네요..

해외 중 상해보험을 무료로...가입해준다고 하니....그래도..!

자세한 건 상담을 통해 알아보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