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및 팔기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17. 07:17

가끔 상품권이 생기실 때가 있죠. 선물을 받았거나 이벤트 당첨으로 인해 받은 상품권. 그런데 현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그리고 현금으로 교환한다면 가격은 얼마나 될지. 저도 예전에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한 적이 많이 있습니다. 상품권은 사용하는데 있어 제한적이지만 현금은 제한 없이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그럼 지금부터 롯데상품권 현금 교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5천부터 50만원권까지 있습니다. 저는 상품권 교환은 10만원짜리만 했었던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벤트 당첨을 되서 받은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했는데, 당시에는 구두방에서도 상품권을 매매한다는 것을 몰라서 인터넷으로 찾아봤습니다. 요즘은 정말 많이 있습니다만, 다양한 상품권을 매입하고 판매하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상품권 팔기라고 검색하시면 여러 사이트가 나옵니다. 상품권은 판매할 때 제 가격을 주고 팔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조금 낮은 가격에 팔 수 있습니다.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괜찮은 거 아닌가 싶습니다. 사이트마다 조금씩 매입가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은 모바일 상품권도 매입하는 곳이 있던데 혹시 롯데상품권 말고도 모바일 상품권이 있다면 한 번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참에 집에 있는 상품권을 모조리 판매하는 건 어떨까요!?















노블티켓이라는 상품권 매매사이트의 수수료를 둘러보도록 하죠. 팔때와 살때 할인율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롯데상품권 외에 주유상품권 그리고 생활, 구두 상품권들도 매입을 하니 참고하세요. 갑자기 생각해보니 집에 주유상품권이 있었던 것 같은데, 한 번 찾아봐야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롯데상품권 현금교환 및 팔기 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