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크리드향수 중에 실버마운틴? 임페리얼 무엇을 살까요!?





<이미지 출처 : SSG 신세계 홈페이지>





크리드 향수 알고 계신가요...

예전...영국...왕실에서 만들어진...2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향수..

저도...한 번 맡아봤는데...키야...쥑입니다...!!!


그래서.. 이번에...향수를 하나 구입하려고 하는데요...

몸에 좋은 냄새가 나면 좋자나요~~ 이건 살냄새야 ~ 이런거 말구요...


나이가 먹다보니..이제 저만의 특이한 향이 필요해요..

예전에..폴로스포츠를 주구장창 뿌렸던 기억이 납니다..

그 향수에 대한 추억이 있긴 합니다만...음...넘어가죠!!







120ml에.....40만원입니다.커헉......그만큼...엄청 좋긴합니다..

아휴..ㅜㅜ저는 30ml를 구매할껀데요...

향이...끝장납니다..












하나더...! 임페리얼..이녀석도 좋다는 소문이 자자한데...음.....

어찌해야 할지...우선..직접 백화점에 가서 맡아봐야겠네요....

이녀석..왠만한 백화점에 없어요..ㅋㅋㅋㅋㅋㅋ

면세점에서도..찾기 힘든 녀석...ㅜㅜ

해외 갈때마다..구입하려 했으나...구하기 힘듬요..ㅜ






어벤투스라는..향도 있는데...이걸 캔들로 만들었네요...

오호....이거 초고급향...13만원...이거 하루에...5천원씩 달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이것도 사보고 싶긴하네요....


더 열심히 일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