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나멤버스원큐카드로 캐쉬백과 포인트를 현금처럼!







카드가...점점 좋아죠~..카드 엄청 좋아져~..나촉 되게 좋아...

하나 멤버스에 가입한 분이라면..하나멤버스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데..

하나 멤버스 카드는..포인트를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가 항상..모은...포인트.....그냥..포인트이기에...

현금처럼...쓴다고 하더라도..한정이 되지만...

근데..진짜 현금이 되면...무한적으로 사용할 수 있겠죠...

포인트가 현금이 되는 세상이 온지는 꽤 되었지요..


그럼 주요 혜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는게..!!

카드를 알아볼 때....필수죵!











뭔가..하나카드만의 서비스를...만든 듯 한...

하나머니 서비스...하나머니....음...갑자기 노래가...

아무튼....하나머니..리프레시..하나멤버스...이런 혜택을..좀 더 상세히 알아보자면...



먼저 하나 머니 서비스...







하나머니란...?


하나금융그룹 관계사가 참여하는 통합형 포인트이며, 하나카드의 하나머니 가맹점, 상품권교환, 공익기부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하거나 연회비, 카드대금을 납부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호!....









하나카드를...월 최대 4만 하나머니까지 적립할 수 있으니...카드값..지불할 때..하나머니로 써도 괜찮겠네요...

하나금융관계사가 참여하는....모든 곳에서 가능한 것 같네요..아닌가..음..










서비스..적립 및 할인에 대한 기준은..위에 나와 있으니...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될 듯 합니다..~





리프레시 서비스는 커피점이 전부네요~ 음..월 1회..4000원..음...







그리고...멤버십에 가입하면...무언가..특혜가 있는 듯 하네요..음..

저는 잠시...어딜 빨리 가봐야 되서...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크퍽.....퍽퍽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