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지 웹툰 추천 : 달빛조각사, 피만두 - 웹툰을 좋아하신다면 네이버 웹툰 외에도 다음 웹툰도 많이 보실텐데요. 혹시 다음 웹툰을 처음 접하신 분들을 위해 웹툰 2개를 추천드립니다. 저도 최근까지는 웹툰을 거의 안봤는데요. 이 포스팅을 하면서 다시 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달빛조각사와, 피만두입니다.










달빛조각사는 어마어마(?)한 가상현실 게임기를 구매해서 그걸로 돈을 벌어서 자신의 여동생 그리고 앞으로의 생계를 꾸려가는 생계형 게이머(?)의 삶을 그린 것인데, 웹툰의 배경에선 게임으로 엄청난 돈을 벌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약간 비현실적이기도 한 것 같지만..리니지와 같은 것들은 엄청 비싼 무기들이 있으니 그렇게 비현실적이진 않군요. 가상현실 게임 나올 것 같기도 합니다. 이 추세라면 말이죠 이미 VR게임이 나오긴 했지만요.









두번째 웹툰은 흡혈고딩 피만두입니다. 6컷인가? 되는 컷 웹툰인데, 중독성이 굉장합니다. 특히 우리들에게 교훈을 주기도 한답니다. 츤데레처럼 말하지만 거기엔 뼈가 있습니다. 이름도 귀여운 피만두. 피만두는 뱀파이어고 고등학교에 다니는데 아이들에게 나쁜 습관을 모두 바꿔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맑은 피를 공급(?)받기 위해서입니다. 피를 준다면 어떤 계약적 관계를 맺기도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