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일산성형외과 정발산역 근처 알아볼께요. - 외모지상주의로 변해가면서 성형수술을 하는 젊은이들 아니 청소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제 순수했던 자신의 얼굴은 온데 간데 없어지고, 새로운 사람으로 태어나는 사람들. 저는 개인적으로 자신의 매력을 만들어 본 후에 성형을 해도 늦지 않다고 봅니다. 하지만 그건 외모에 컴플렉스가 있는 이들에겐 힘든일 인가요? 저도 못생긴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커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지금은 예전과 많이 달라지긴 했습니다. 






몸무게를 줄이고, 남들에게 없는 능력을 만들면 외모적인 것은 금방 커버가 됩니다. "후광효과"라는 말 들어보셨죠? 그사람이 예뻐보이고, 잘생겨 보인다는 것. "얼굴은 못생겼는데 노래방에 갔는데 노래를 엄청 잘한다.?"갑자기 그 남자가 멋있어 보입니다. 여자는 꾸미기 나름이고, 남자는 하기 나름인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성형도 나쁘진 않지만, 바뀐 얼굴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다시 되돌릴 순 없습니다. 그러나 신중하게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각설하고 일산성형외과 그 중에서 정발산 역 근처에 있는 성형외과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지도에서 확인되는 성형외과입니다. 2곳이 확인됩니다. 근처에 피부과만 봤었는데, 성형외과도 있었군요.











ㆍ센트럴성형외과의원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46 센트럴프라자 308호


전화번호 : 031-901-5575


홈페이지 : www.centralps.co.kr








ㆍ 포에버의원 일산점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5 이스턴시티빌딩 4층


전화번호 : 1800-8352

홈페이지 : 4-ev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