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캘빈클라인 시계 쇼핑해보기

category 서랍장/뷰티 2020. 12. 11. 16:00

빈클라인 시계 쇼핑해보기



지금도 악세사리를 좋아하지만 예전엔 정말 악세사리에 관심이 많고 좋아했습니다. 특히 시계와 반지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최근에 캘빈클라인 시계 검색해보니까 아주 예쁜 시계가 하나 보이더라구요. 그렇다고 해서 제가 구매할 껀 아닙니다. 왜냐면 지금은 시계가 있거든요. 8,000원자리 카시오 시계요. 시계라는 것이 시간을 보기 위한 것이고, 시간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 시계가 고장나기 전까지는 절대 다른 시계로 바꿀 생각은 없습니다. 음 혹시 바꿀 수도 있겠군요. 아니예요. 바꿀래요. 나중에 그럼 캘빈클라인 시계를 쇼핑해보도록 합시다!






캐빈클라인 시계는 정말 깔끔해요. 속옷도 그렇지만 특히 시계도 더욱 깔끔하답니다. 저는 시계를 가지게 된다면 최대한 가벼운 것들을 가지고 싶습니다. CK도 좋지만 저는 DKNY 브랜드도 참 좋아한답니다. 맨처음 블랙 계열의 시계가 아주 탐나네요.





여성용시계도 예쁜 것들이 많습니다. 어머니 사드리고 싶네요. 요즘엔 해외직구로도 쉽게 살 수 있습니다. 커플시계를 한다면 캘빈클라인 남여공용 메탈 시계가 예쁠 것 같습니다.










이 시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에게 혹은 친한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시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