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다운로드 Free!

category 유용한정보 2023. 5. 27. 16:50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파일은 온라인 상에서 PDF파일로 손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반드시 필기시험 문제집을 구입해야 했지만 이제는 파일을 구해 프린트해서 한번 풀어보면 왠만하면 패스~

 

또는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출퇴근 시간에 핸드폰에 넣어두고 계속 본다면 굳이 시간내서 보지 않아도 된답니다. 우리도 스마트기기를 활용하도록 하죠 ㅎ

 

그리고 문제는 도로교통공단에서 제공하는 최신 자료이기 때문에 최신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가 반영되어 있으니 혹여 잘못된 문제가 아닐까 라는 염려를 하시는분들은 걱정 NO~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파일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은?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는 도로교통공단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포털에서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서비스"를 검색해서 접속합니다.

 

검색을 하면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시험장" 이라고 검색되는 사이트로 접속하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후에 상단 또는 오른편에 있는 "학과시험 문제은행" 이라는 카테고리로 접속합니다.

 

 

 

학과시험 문제은행 카테고리는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은행으로 1종 2종 대형 특수 운전면허의 문제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카테고리등이 변경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학과시험문제를 1종 2종 보통, 대형, 특수, 이륜자동차의 문제은행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안전운전 통합민원 학과시험 문제은행 바로가기

 

 

 

학과시험 문제은행에는

 

원동기 및 2종 소형, 1종대형, 특수, 1종 보통 문제들이 제공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응시하고자 하는 운전면서 필기시험 문제에 접속하시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PDF파일로 제공되고 있으므로 아크로벳 파일이 있어야 볼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대부분 깔려있기 때문에 보는데 문제가 되지 않지만 핸드폰에는 안 깔려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에는 "PDF뷰어" 다운 받으시면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은 문제는 도로교통공단에서 제공하는 문제들만 정독하고 가면 시험에 합격하는데는 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편안한 마음으로 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