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엄청 추워졌네요...으으으..

여러분들은 무슨 게임 좋아하세요? FPS? RPG? 

저는..둘다 좋아합니다만...요즘 게임을 안해서.....게임에 대한 감흥이 떨어졌습니다..


예전에...고등학교 때....친구들과 모여서 했던..게임이 있었는데요..

바로..군주온라인.....그때..정말 단합 짱이였습니다...


그때 생각해보면...왜 그리 노력하지 않았나...

게임도 게임이지만....뭘하던..어정쩡했던 것 같네요...

에잇..이런건 그만 이야기하고!!


거상과 비슷한 게임...뭐..거상과 똑같진 않지만..

캐릭터도 아기자기하고.....!! 그리고..이것저것 배울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단순히 게임만 하는게 아니라...상식도 배울 수 있는 그런 게임이죠..










제가 군주를 시작한건...13년전..쿨럭........

그땐..정말 군주온라인....인기가 장난 아니였죠..

엔도어즈에서..만들었지만...지금은 벨로프가 서비스를 하고 있고..

네이버..넷마블..이런 곳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본섭에 있던..사람들이..

새롭게 시작하기 위해..

여기저기....그러면서..군주온라인은..커헉..











오랜만에 접속해서..봤는데....뭐 여기저기 서버에..캐릭터가 있긴 하네요...

음..저는 세종섭에 있는 캐릭으로 들어와봤습니다....









소환수...일종에..펫같은건데요...공격도 할 수 있는...

그런데...너무 귀엽죠...마시마로도 보이네요...

군주의 특징은..캐릭터가 너무 귀엽다는 거죠....


몬스터 들도...귀엽습니다...





잠깐..수렵장에 들어왔는데....

하긴..2D 게임들은..몹들이 다 귀엽긴 하죠...ㅎㅎㅎ


군주는...몹을 잡으면...무기...방어구 이런건 안 줍니다..

금괴...감초...철괴..석탄..이런걸 주는데..

이런걸로...모아서..장인에게 가져가서...아이템을 조합니다...


만들다보면..명품이나 호품이 뜨는데...이게 돈이 되죠..






검을 만드려면...재료가 보이시죠?

저 재료는..몹들에게 나옵니다..

위에서 말했죠~?







앗...그리고..보스몹같은 경우에는..방어구 같은 걸 주기도 합니다..

이제 생각났네요..ㅎㅎ..보스몹들은..비싸고 희귀한 아이템을 줍니다..헤헤..


그럼 여기까지...거상같은게임..군주온라인을 소개해봤습니다...

혹시...뭐냐...이러시는 분들..계신다면..죄송합니다..힝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