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신한 모바일 앱카드 결제 너무 편해요~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0. 12. 8. 08:00
신한 모바일 앱카드 결제 너무 편해요~
 
 
안녕하세요 유희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사랑하는 신한 앱카드로 쇼핑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한카드 유저로써 신한 앱카드는 절대 빠질 수 없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중 하나입니다! 저는 꼭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할때는 신한 앱카드를 사용하는데요. 카드 정보 하나 하나 입력하지 않아도 되고 절차도 까다롭지 않아서 인터넷 결제가 번거로우신 분들, 시간이 없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이랍니다! 그럼 신한 앱카드에대해서 알아볼까요?
 

 

 

 

 

신한 앱카드는 별도의 카드신청 없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온라인 또는 일반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는 신개념 모바일 카드입니다. 이용시마다 1회용 카드번호를 생성하여 안전한 결제도 가능하며 모바일 단톡카드로 신청 가능 하다고 합니다!

 

 

 

유희는 이렇게 체크카드를 등록해 놓았어요! 체크카드만 등록하면 인터넷 결제도 모바일 결제도 간편히 할 수 있답니다. 또 저 바코드 결제로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가능하니 카드가 없으신분들도 너무 좋겠죠?

 

 

그럼 저 유희가 어떻게 결제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여러분들도 이방법대로 간단히 결제하세요~

 

 

 

 

 

 

 

추운게 딱 질색인 유희는 발목양말 없으면 올겨울 나기가 너무 힘들답니다ㅠㅠ 그래서 오늘의 지름은 두꺼운 골지양말로 선택!!

 

 

 

전체상품주문 선택 후 이용약관 수집에 전체동의 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다음은 신한 앱카드 사용을 위해 신한카드를 선택해줍니다!

 

 

 

선택하시면 바로 신한 앱카드 이용창이 뜰거에요. 그럼 결제하기 클릭!! 만약 앱카드에 가입하지 않으신 상태라면 우측의 앱카드(간편결제)가입을 눌러 꼭 가입해주세요!

 

 

결제하기 누르자마자 신한 앱카드로 연동되는 시스템!! 와 굿b 자동으로 넘어가니 너무 편리하네요. 결제정보화면이 뜨면 카드등록시 만들었던 결제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주세요.

 

 

 

오 바로 결제요청 처리완료라고 뜨네요! 결제하려는 금액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결제확인 버튼만 누르면 바로 결제가 완료 된답니다~ 정말 신한카드 유저로써는 정말 편리한 어플리케이션인데요. 혹시 신한카드를 사용하신다면 꼭! 신한 앱카드 사용해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