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빕스 신메뉴 및 제휴 할인카드 (빕스(VIPS) 싸게 먹는법) :: 안녕하세요 유희입니다!! 요즘 샐러드바를 안간지 너무 오래되서 이것저것 먹고싶은게 너무 많네요ㅠㅠ 돈도없고 그렇다고 누가 사줄사람도 없고 맨날 페북으로 맛집사진들만 쳐다보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빕스 신메뉴와 할인 제휴카드에 대해서 가져왔어요!







이번 겨울은 특별히 99인의 빕스 셰프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을 꿈꾸다라는 주제로 신메뉴들이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빕스의 신메뉴와 할인 제휴카드 알아보러 가볼까요?







먼저 빕스 샐러드 바 가격인데요! 평일 런치는 21,900원, 디너는 29,700원 이며, 주말은 런치, 디너타임 상관없이 29,700원이라고 합니다!










와.. 이번 신메뉴로는 보기만해도 따뜻해질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첫번째 메뉴는 랍스터 스테이크 샘플러로 랍스터와 스테이크 외에도 진한 퐁듀도 함께 즐길 수 있다하니 1석 3조네요! 두번째는 안심스테이크! 크렌베리와 와인소스로 따뜻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세번째는 스노우 온 레드벨벳 케이크와 코코아 스노우 바나나 케이크인데요. 비주얼만 봐도 벌써 먹고싶어지네요! 네번째는 사이드 메뉴로 멜팅 치즈 퐁듀입니다! 네가지 치즈를 녹인 퐁듀라고 하는데 뭘 찍어먹어도 맛있겠네요~ 그럼 이제 제일 중요한 빕스 할인 제휴카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먼저 CJ ONE 제휴카드인데요 할인은 최대 30%이며 1%는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때 30% 할인받기 위해선 카드 실적이 50만윈 이상이라고 하니 실적 조회도 해보고 가는게 좋을것 같네요. 그 외에도 25%,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들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25%할인




20% 할인




다음은 통신사 할인 서비스입니다!(KT, SKT제공)





KT 올레 멤버쉽 서비스할인은 일반고객 10%, VIP 20% 인데요. 가끔 VIP 최대 50% 할인도 진행되니 염두해두셨다가 이벤트시기에 맞춰 가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하네요!






SKT 멤버쉽 할인은 일반할인 10%, 눝 20%, VIP/GOLD 20%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렇게 빕스 신메뉴와 제휴 할인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포스팅하고 나니 오늘 저녁은 왠지 빕스가 끌리는군요ㅠㅠ 그리고 생각보다 할인혜택이 굉장히 많고 신메뉴도 매 시즌마다 생기니 빕스를 더욱 사랑할 수 밖에 없네요♡ 이제 값비싼 샐러드바 무제한 할인 받으시고 무제한으로 즐기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