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하와이지도 - 여행어플 : 하나투어 겟어바웃



안녕하세요 유희입니다!!


추운 겨울 다들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실텐데 하와이 어떠세요??


뭐 하와이야 워낙에 신혼여행지로 유명하고 휴양지로써도 미국 최고의 주가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하와이에 대해 쏙쏙들이 소개해줄 여행어플 : 하나투어 겟어바웃이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본 어플은 하나투어에서 제공하는 어플로 맛집, 볼거리, 즐길거리, 지도, 교통편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것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그럼 자세하게 들여다볼까요??


 


먼저 앱스토어에 하와이 여행 가이드 및 겟 어바웃 하와이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 받아 줍니다.



다음 다운로드 후 실행해주시면 이렇게 메인 화면이 뜨는데요.


위에 말씀 드렸다 싶이 하와이에 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그럼 이 중에서 먹거리 먼저 알아볼까요? 








첫화면에 먹거리 클릭 후 지역을 먼저 선택합니다.


저는 호놀룰루로 선택하겠습니다!


그 다음 호놀룰루 지역 내에 있는 맛집들이 리스트로 쭉 뜹니다! 저는 겡키스시로 선택했어요.


겡키스시는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내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회전초밥집입니다.


특징을 말하자면 매운걸 즐겨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와사비가 따로 구비되어있어서 직접 넣어먹어야 한다는 점이있습니다.



다음은 볼거린데요.


저는 오아후에서 제일유명한 알라모아나 센터를 검색해봤어요!


알라모아나쇼핑센터 이외에도 많은 볼거리들이 있으니 더 찾아보시고 가면 좋을것같아요!



다음은 즐길거리입니다.


아마 하와이에 왔으면 훌라댄스와 하와이 전통공연을 봐야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그래서 매직 오브 폴리네시아를 추천드립니다.


폴리네시안 공연과 함께 디너를 즐길 수 있으니 데이트나 가족외식으로도 손색이없을것 같아요!



다음은 현지투어인데요.


현지투어를 위해 셔틀버스를 예약할 수 있으며, 공항 픽업도 포함된 상품도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어플리케이션으로 여행 패키지구매도 가능하구요.



호텔검색도 최저가로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하와이 여행어플 : 하나투어 겟어바웃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하와이에 대한 모든정보를 한 어플리케이션이 담아놓아서 번거로움없이 쓸 수 있는것 같아요.


이제 하와이 여행어플 : 하나투어 겟어바웃으로 어려움없이 즐거운 하와이 여행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