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코끼리 김밥과 뉴트리빈 두유 꿀꺽꿀꺽!

category 서랍장/일상 2016. 1. 24. 16:43

코끼리 김밥과 뉴트리빈 두유 꿀꺽꿀꺽!




(사담 : 일산 주엽 코끼리 김밥집 아주 친절하고, 마음(?)씨도 좋으신 분들이 운영하고 계십니다..갈 때마다..맛있는 김밥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보답하기 위해 이렇게 전화번호를 공개(?)합니다..혹시 문의전화가 폭주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만...항상 김밥 감사해요.)




안뇽하쎄쎄요.


여러분들은 점심시간에 주로 무엇을 드시나요~?

저는 딱 정해져 있습니다.


김밥, 그리고 김밥. 그리고 김밥. 잘 말아줘~헤헤


저의 주식은 김밥과 그리고 김과 밥.

죄송해요. 제 손가락이 쓰고 싶어서 쓴 것 같으니, 부디 용서해 주세요. 

(병맛 포스팅 죄송함다.)



저는 이번주에 코끼리 김밥과 뉴트리빈 두유를 먹었습니다.

예상치 못하게..지권에게 두유 선물을. 잘먹겠습니다.

저는 베지밀 두유 B플랜만을 선택하지만,


뉴트리빈. 무슨 뉴트라이트. 웰빙 느낌이 나네요.

아니면, 그 뉴트 뭐지..쥐 있지나요. 대형쥐.






이거요 이거요.

검색할 때 "뉴트 쥐" 이렇게 검색하니 "뉴트리아"라고 나오네요.

크헉. 이녀석은 아르헨티나, 우루우루우루사이에 과이, 파라파라파퀸과이, 칠레소스에 분포되어 있지만..

예전에..낙동강에 서식하고 있는 것이 발견되면서..농민들의 농지에 피해를 입히고 있다고 하는데요.

음....지금은 영하 18도...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도대체....점심 이야기하다가 왜 여기가 까지 오게된건지..

누가 설명좀 해줄래요? ..사실 나 스스로가 이렇게 쓰고 싶었다..

짧게 끝내는...포스팅은 나에게 죄책감만 든다요..



본론...이제 드디어 제가 먹은 김밥과 두유를 소개할 차례!


먼저...





다음 지도엔..일산 코끼리김밥점이 안나온다요.

그래서 건물을 검색해서 올려났다요.

("요" 중독...)






김밥은 이렇게 맛있습니다...

앗 저것은 우엉인가요...예상하지 못하게..저녀석....

암튼......이정도로 맛있다요...








스티커에...김밥 이름이 적혀있어서...

친구끼리 먹어도...


"아 뭐야................내꺼 참지 아니자나!!!" 이런 강제적 복불복을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걱정도 필요 없지요.......간혹..혹시...일반 김밥인가..? 하지만..예외없이..스티커에 적혀있는 그대로...

철저한 프로세스인가요.....암튼..맛도 좋고..서비스도 굿굿..!!


전 항상..5500원에 맞춥니다...코끼리 김밥....참치김밥...








스위트네요.

한기 영양 두유! 참두에서 나온...

뉴트리빈...영양분을 알아볼까요..?






으음.....안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건..영양소가 아니네요....함량이네요..ㅈㅅ합니다..







음....단백질..지방..나트륨..칼슘..비타민b...탄수화물...

고소한 맛이 느껴지는...그리고 직원이...사다줬는데..감동을.....!! 감사합니다..


아무튼....이세상엔...먹은껀 정말 많은 듯 합니다..

으악!!!!!하지만 저는 지금 다이어트..아니 건강관리 중입니다..

최대한 밀가루는 피하고...야채와..물로만을 생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