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2016 멜론순위 "2월 첫째주 실시간" 인기음악 순위!!



안녕하세요 유희입니다~!!


오늘은 2월 첫째주 실시간 인기음악 순위를 가져왔어요!


요즘 가요계가 불이 붙었는지 좋은노래들이 마구마구 쏟아짐!!

여자친구도 컴백하고 엠씨 더 맥스도 컴백하고 태연도 컴백하고 이건 뭐.. 1위경쟁이 장난아니네요ㅠㅠ


그럼 2월 5일 실시간 순위부터 먼저 볼게요~!



1위는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


진심 여자친구는 처음부터 지금곡까지 안좋은건 없는듯ㅠㅠ


요즘 여자아이돌 노출이 넘 심해서 여자친구 보면서 되게 풋풋하다 느끼고 있었는데


이번 곡도 넘나 좋음ㅠㅠ


안무도 이쁘고 춤선도 이쁘고!!



2위는 엠씨 더 맥스의 어디에도 입니다!!


이수는 진심 세상 혼자사는듯...


왤케 노래가 좋은겁니까ㅠㅠㅠㅠ


근데 하나도 안힘든것처럼 웃으면서 부르는데 감탄밖에 안나옴!!


린씨가 부럽네여ㅠㅠ






3위는 태연의 Rain!!


그 이쁜 긴머리 싹둑 자르고 단발로 나왔는데 그래도 여신님...


태연 진심 요즘 리즈 찍는거 같아요ㅠㅠ


노래도 신선하고 좋음!!



4위는 지코의 너는 나 나는 너 입니다!!


저 이거 뮤비보고 반했다눈....


첨으로 남자가 렌즐 껴도 저렇게 잘어울릴 수 있구나 싶었어요ㅜㅜ


노래도 좋고 지코도 좋으니 굿굿b



5위는 크러쉬의 잊어버리지마 입니다!!


저는 크러쉬가 뭘 한들 다 좋아하기 때문에 이 곡도 제 취저ㅎㅎ


소파도 매일 듣고 있는데 이 곡도 태연이 피처링해서 그런지 짱조음!!


크러쉬와 태연의 조화는 사랑입니다..♡



그 뒤론 수지, 백현의 Dream과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이건 롱런하눈둣), 트와이스의 OOH-AHH하게, 케이윌의 니가하면 로맨스, 위너의 센치해 순입니다!


위너도 진짜 갓 컴백했는데 빨리 1위 탈환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2월 첫째주 순위입니다!



갠적인 팬심으론 여자친구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했으니 멜론에서도 1위자리를 탈환했으면 좋겠네용..ㅎㅎ


시간을 달려서 2배속 안무보고 또 반했는데 더욱 성장하길!!

[출처 : 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