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알바시급계산기 알바몬, 알바천국

category 유용한정보 2021. 2. 2. 23:41

알바시급계산기 서비스는 알바몬과 알바천국에서 제공

 

시급계산기를 알바몬과 알바천국을 통해 사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11년전 아르바이트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때 당시 편의점을 했었는데 정말 열정적으로 했었죠.그리고 군대를 전역하고 철근공장에서 무거운 철근들을 나르며, 계속해서 야근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출판사, 인쇄소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저는 모든 일들이 재밌었고, 그 일에서 좀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일하고 싶었습니다. 저에겐 돈보다 그 일을 했던 순간들이 더욱 값어치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돈으로 행복을 살 순 없지만, 여유는 가질 수 있습니다.

 

 

 

 

 

 

 

 

 

지금 아르바이트를 하시는 많은 분들 어떠한 이유이든지, 힘들다고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포기도 습관입니다. 힘들다면 그것 또한 하나의 배움이라 생각하고 이겨가면서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5년동안 회사를 다녔으며, 매 순간 그만두고 싶고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이걸 참으면 나에게 또 따른 득이 올 것이다....내 인생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참으면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로 인해 제가 지금 사업을 함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었고, 지금도 계속해서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돈을 보고 하는 건 정말 재미 없습니다. 돈 버는 재미는 있을 지언정. 돈이 없으면 우리가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끼게 됩니다. 좀 더 잘하고 더 재밌게 하면, 돈보다 더 값진 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각해보세요. 친구들과의 여행, 가족들과의 재밌는 이야기를 나눌 때 돈이 필요하던가요? 그 순간이 중요한 것이지요.

 

사람은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낯선 사람을 보고 자신의 마음대로 판단할 수 있다면, 자신의 상황도 마음대로 판달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내 인생에 돈이 아니라, 다른 것에 의미를 두자. 그럼 하루하루가 재밌어지고 돈도 생깁니다. 얼마나 즐거운 일이 아니겠습니까?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투자하는데 신경질 내고 힘들어 하지 마세요. 소중한 시간을 투자한 만큼 투덜된다면 남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과거에 화내고 짜증냈던 것들 지금 생각해보면 아무것도 아니고, 그로 인해 자신에게 남는 것은 "스트레스"와 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먹었던 음식이 지금 살이 되어 있습니다. 시급계산기 하나 말하는데 너무 많은 걸 이야기한 건 아닌지. 그럼 각설하고 시급계산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바몬 시급계산기

 

 

 

 

 

급여별 알바를 클릭하고 급여별 메뉴 상단에서 알바시급계산기를 클릭합니다. 현재 알바시급은 6470원이 최저시급이군요. 자 그럼 시급을 직접 계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산하는 법은 여러분들이 잘 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하단에 주유수당이 "얼마다"라고 나오는데, 주유수당은 무엇일까요? 주유 수당은 1주 동안 규정된 근무일수를 모두 근무했다면 유급 주휴일이 주어져야 하며, 근로자는 1일치의 급여를 주유수당으로 지급받아야 합니다. 주유수당의 지급조건은 1주 15시간 이상 개근하여 근무하는 모든 근로자입니다. 주유수당 계산식은 1주 기준으로 (1주 소정근로시간/40시간)X8시간X시급)으로 계산합니다.

 

다만, 소정근로시간이 40시간 이상인 근로자의 경우, 최대 40시간만 계산되므로 실제 계산은 '8시간X시급'으로 적용이 됩니다. 급여에 이미 주유수당이 포함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실제 급여 확인 시 확실히 확인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알바천국 급여계산기

 

 

 

 

 

 

 

알바천국은 시급계산기가 찾기 정말 어렵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시면 계산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알바몬에서 제공하는 계산기와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 그럼 직접 시급을 계산해볼께요.

 

 

 

 

 

 

 

 

알바천국에서는 재밌는 부분이 있는데 바로 급여를 다른 걸로 계산해주는 겁니다. 급여 얼마면 PC방 몇시간, 영화티켓 몇장, 노래방 몇시간, 놀이동산 이용권 몇장 그 외에도 많았음 좋겠지만, 일에 대한 값어치? 그건 아닌 것 같구요. 재미로 보면 좋을 듯 합니다.

 

자신이 받는 급여를 입력하고 시급 또는 주급, 월급등으로 전환하고 근무시간과 세금공제, 근무일수등을 디테일하게 채워넣으면 한달에 받는 금액을 정확히 산정할 수 있습니다. 매년 최저시급도 알려주고 있으니 자신이 받는 금액이 최저시급 이상인지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