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형남자 AB형여자 VS B형남자 A형여자 혈액형 궁합 체크! :: 저도 B형 남자이긴 합니다만, 여자들은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B형을 완전 싫어하거나 B형을 좋아거나. 그런데 중요한건 잘생기고 재력이 있다면, 혈액형은 안 본다는 사실은 불변의 법칙인가요. 아닙니다. 아무리 잘생기고, 재력이 있어도 나와 얼마나 합이 잘 맞느냐가 중요하겠죠. 얼굴이 원빈과 조인성이지만, 백수에 일도 안하고, 집에서 텔레비전만 보는 남자라면 별로 좋아할 여자는 없겠죠. 맨처음엔 아무렇지 않다고 하겠지만, 점점 지겹고 힘들어지겠죠.






오늘은 그래서 B형 남자와 어울리는 혈액형을 찾아보도록 할텐데 AB형 여자와 A형 여자 둘 중에 어떤 혈액형과 맞는지 궁합을 보죠. 제가 알기론, B형남자는 O형여자와 가장 잘 맞는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면 그런듯 합니다. 저는 좀 개구장이지만, 냉철하면서 절제와 절단은 확실하게 하는 사람입니다. 깔끔합니다. 그런데 지금 사무실이 어지럽네요. 음. 치울꺼예요^^;











혈액형 궁합을 볼 사이트는 "운세의 신"입니다. 운세의 신은 엄마가 알려주셨는데요. 해몽, 태몽, 주몽(?) 아니구요. 타로, 별자리, 타로 등 다양한 사주와 운세를 볼 수 있으니 한 번 참고 해보시길 바랍니다. 시스템이 아주 좋게 되어 있어요!








혈액형 궁합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클릭하고 결과를 보면 되는데. 그럼 A형 여자와 AB형 여자와 궁합을 볼까요!?





50점입니다. 남자는 불 여자는 물. 이렇게 표현하면 될 듯 합니다. 수줍이 많은 A형여자를 B형남자가 리드해야만 하고, 남자가 차갑고,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여자 입장에서는 이를 이해하려는 마음이 있어야 한다.....음 그리고 두 사람의 결혼 가능성은 낮습니다...저는 A형 여자를 만난 적은 없는 듯 합니다. 거의 O형을 많이 만났네요. 왠지 모르겠지만, 만나는 여자들마다 대부분 O형 아니며 B형이였습니다. 그래서 그랬나~?엥?









당당하고 태평한 B형과 종잡을 수 없는 AB형. 그러고 보니 AB형 여자를 1명 만났는데. 맞는 듯 합니다. 종잡을 수 없는 여자. 음 저는 AB형 여자와 안좋은 줄 알고 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그게 아니였던 것 같네요. 그럼 B형 이였나. 


혈액형이 중요한 건 아니지만, 묘하게 이런 것들이 맞는 것 같으니 뭐 집착을 안할 수도 없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셔휴? 저는 혈액형 같은건 안보는 편입니다만. 연애라는게 처음엔 잘 맞다가 어느정도 일정시기가 지나가면 두 부류로 나눠지죠. 종잡을 수 없는 커플. 쫑나는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