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K 요금제 종류 검색해보기 (LTE)

category DeVice 2020. 12. 16. 03:34

SK 요금제 종류 검색해보기 (LTE)


 

예전에 제가 "SK 요금제 종류 - 기본, 맞춤, 청소년, 어르신, 복지 등"라는 주제로 이미 SK 요금제 종류를 설명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금제 중에서도 LTE 요금제를 한 번 살펴볼까 합니다. 저는 KT를 사용하고 있지만, 예전에는 SK를 사용했었습니다. (근데?) 네 그렇다는 겁니다.

 

 

 

 

 

 

 

SK는 요금제를 검색 서비스(바로가기)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요금제를 먼저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쭉 살펴보고 거기서 고르는 것이 아니라 나의 연령대와 핸드폰 이용 패턴을 고려해서 요금제를 찾아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어떤 모바일 요금상품을 찾으시나요?'라는 질문에 여러분이 찾고자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는 모든 요금제를 한번에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한달에 45GB 정도를 사용합니다. 유튜브를 통해 공부하는 것이 있어서 보는데요. 저는 제가 평균적인 줄 알았는데, 저는 정말 지날칠 정도로 요금제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였습니다. 반성합니다. (갑자기?) 다시 돌아와서,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검색하시면 이렇게 나옵니다. 저는 현재 LTE 요금제를 기준으로 검색한 것입니다.
 

 

 

 

 

LTE 요금제는 총 51가지입니다. 이 많은 요금제들을 하나씩 들여다보면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기 힘들기 때문에 위에서 안내해드린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에게 맞는 LTE 요금제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요금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핸드폰 요금이 예전에 비해 고정지출로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10만원 이상 지불되는 핸드폰 요금을 이상하지 않게 생각하는 시대가 온 듯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찾는다면 매월 나가는 고정지출을 줄여나갈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량을 줄이고, 와이파이 존을 잘 이용하면 저렴한 요금제로 한 달을 보낼 수 있습니다. 요즘엔 땡겨쓰고, 밀어주는 서비스도 있어서 요금제를 많이 절약한다면 무제한 처럼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