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K 요금제 종류 - 기본, 맞춤, 청소년, 어르신, 복지 등 :: 티월드는 이동전화, 결합상품, 인터넷, Btv, 전화/인터넷전화, 기타, 로밍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이동전화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오래전에 SK텔레콤일 때 SK통신사를 사용했었지만, 지금은 KT를 사용하는 관계로. 쿨럭. 그래도 혹시 요금제 종류를 한눈에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SK요금제를 종류별로 정리해 볼까 합니다.

 

 

 

 

 

 

 

 

 

 

 

 

 

 

 

 

 

 

 

 

 

 

 

 

 

 

 

 

 

요금제는 크게 스마트폰, 일반폰, 태블릿/스마트 기기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스마트폰 : 기본형, 맞춤형, 청소년/어르신, 복지/기타.

일반폰 : 기본형, 청소년/어르신, 복지/기타.

태블릿/스마트 기기 : 데이터 기본형, 웨어러블형

 

 

 

 

 

 

 

 

 

 

 

기본형은 밴드데이터요금제가 있습니다. 요금제는 29부터 100까지 있으며, 가격은 29,900원 - 100,000원이며 부가세 포함될 경우에는 32,890원 - 110,000원입니다. 맞춤형은 상세페이지를 참고하라고 하네요. 가격은 안 나와 있는데요. 맞춤형이라서 내가 원하는 데이터와 음성 전화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인지.. 이 부분은 한 번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그리고 청소년은 팅. 오랜만에 듣네요. 티리리리티이팅팅. 비기 알과 팅을 쓰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그리고 청소년/어르신, 복지/기타 요금제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일반폰은 기본형이 데이터는 없고, 음성과 문자만 제공합니다. 일반폰은 스마트폰이 아니라, 폴더폰이기에 데이터가 필요 없습니다. 아이들이나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요금제입니다. 그런데 점차 스마트폰 보급율이 높아지고, 30, 40년 뒤에는 일반폰이 의미가 없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때 되면 제가 노인이 되는데, 스마트폰을 쓸 듯 합니다. ㅡㅅㅡ 그렇죠?

 

 

 

 

요즘 태블릿 기기 아이패드나 갤럭시 탭만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웨어러블 스마트워치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늘어나면서 그에 따른 요금제도 나오고 있지요. 그러나 요즘 웬만하면 와이파이를 사용해서 사용하지요. 업무상으로 태블릿을 가지고 다녀야 한다면, 요금제에 가입을 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