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및 신청 방법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29. 09:36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 및 신청 방법 : 요즘 디자인과 혜택이 다양한 체크카들이 무수히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관심이 가는 체크카드가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입니다. 요즘 핀테크 대로 돌입해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요.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해당 금액의 일정 부분을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네이버 페이 많이 사용하시죠? 결제도 편리하고 네이버 가맹점이라면 특별한 가입없이 물건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어디서 구매했는지 고민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죠.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서 네이버 페이 체크카드 혜택과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5월 동안 네이버 페이지 체크카드 신규 신청 완료 후, 2017년 6월 16일까지 1회 이상 사용할 경우에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2000원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사용자의 재신청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모바일과 PC에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의 혜택은 실적과 상관없이 무조건 포인트를 1%적립해준다는 것입니다. ATM 출금 수수

료 무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급은행은 신한은행입니다. 















네이버 체크카드 신청방법은 2가지로 구분됩니다. 간편신청과 일반신청입니다. 간편신청은 간단한 인적사항을 남기면 상담원 전화통화를 통해 카드신청을 진행하게 됩니다. 














일반 신청의 경우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작성해서 진행해야 하며,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해야만 합니다. 혜택은 모든 곳에서 사용시 적립금 1%를 준다는 것. 그리고 그것을 네이버페이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인터넷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은 체크카드가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