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category 유용한정보 2020. 12. 15. 18:02

우리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 신용카드, 체크카드 1개쯤은 가지고 계시죠? 저도 우리은행 체크카드를 한 개 가지고 있습니다. 뜬금 없지만,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둘러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에서는 개인, 기업카드가 구분되어 있습니다. 총 6가지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나의 카드에 대한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카드이용조회, 분실신고/재발급/해지, 회원정보관리, 카드사용등록/해제, 이용한도, 해외사용등록/해제, 이용금액결제, 우리V클럽, 결제정보변경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안내ㆍ신청에서는 카드신청, 맞춤카드안내, 편리한신청, 발급안내/신청결과조회, 카드이용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융서비스에서는 단기카드대출, 장기카드대출, 납부서비스, 플러스서비스,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신용대출, 자동차금융 상품이 있습니다. 포인트에서는 나의포인트, 포인트사용처, 포인트안내 포인트연계할부(세이브), 포인트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카드라이프에서는 웨딩, 해외, 골프, 자동차, 리빙이 있습니다. 우리카드센터에서는 우리카드 관련된 새로운 소식 및 이벤트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상담센터














우리카드 고객센터에서는 이메일상담, 휴대폰문자상담 그리고 FAQ를 이용해서 빠르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상담을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문자 상담은 SMS문자를 작성해서 1544-0608으로 문자를 전송하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쇼핑/생활, 여행/해외, 문화/레저, 상품별이벤트, 체크카드, 기타 등 여러 분야에 걸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우리카드 고객이라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카드에서는 프리미엄카드, 할인형카드, 포인트형카드, VVIP카드, 체크카드 상품이 있는데 그중에서 대표카드들을 메인화면에서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체크카드 나만의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마크네틱이 손상되어서 교통카드는 못쓰고 체크카드로만 사용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 그리고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알 수 있는 정보이지만 필요하신 분들에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아래에 금융관련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