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크롬테마 설정 및 다운 방법 (Chrome) : 브라우저 테마







여러분들도 여러분 만의 공간을 꾸미고 만들고 싶으시죠~? 컴퓨터 마찬가지로 무언가 남들보다 더욱더 깔끔한 배경화면과 특이한 프로그램들로 무장한 나만의 공간.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구글크롬테마를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은 브라우저 어떤거 쓰고 계가요? 익스, 파이어폭스, 사파리, 크롬? 저는 개인적으로 크롬을 아주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무장하고 있어 다른 서비스들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고, 업무적으로도 아주 효율적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구글크롬테마 설정 및 다운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걸 보신 순간 반해서 당장 바꾸고 싶으실텐데.











구글 크롬 우측 상단의 옵션 버튼을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하세요. 설정에는 방문기록, 확장프로그램, 설정, 정보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습니다. 그중에서 설정에 들어가서 모양에서 [테마추가]를 클릭하세요.












클릭하고 이동하면 구글 스토어 중 테마 카테고리로 이동됩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테마를 선택하고 설치하면 잠시 후에 테마가 변경 됩니다. 테마 종류는 자연, 인터넷, 심플, 일러스트 등 다양한 테마가 있습니다. 













저는 자연 풍경이 좋아서 이걸로 바꿔보았는데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인터넷 창을 켤 때마다 아주 마음이 차분해 질 것 같네요. 여러분도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테마를 찾아서 크롬을 꾸며보시는 건 어떨까요?